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그 반찬 가게.
▶ 고양시 반찬장인 가게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요리 경력만 무려 26년을 자랑하는 부부, 주기원(41세)·정담은(36세) 씨가 운영하는 이곳은 매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반찬을 선보이는 정성 가득한 공간입니다.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챙겨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된 가게는 오픈 6시간 만에 전 메뉴가 동나는 진풍경이 벌어질 만큼 인기랍니다.
요즘 같은 봄철에는 ‘주꾸미 미나리 초무침’이 단연 인기인데요.
쫄깃한 주꾸미의 비결은 바로 녹차 티백! 비린내 제거는 물론, 식감도 살아납니다.
여기에 향긋한 미나리와 새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제대로 돋워줍니다.
또 하나, 평범한 제육볶음이라 생각하면 오산! 이 집의 ‘궁채 제육볶음’은 매콤함보다는 집간장의 깊은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궁채의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한 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그리고 봄 소풍 도시락 메뉴로 추천하고 싶은 ‘어묵 김밥’도 빼놓을 수 없죠.
단무지 대신 간장에 졸인 어묵을 넣고, 달큰하게 맛이 오른 제철 섬초까지 더하면 입안 가득 봄이 느껴지는 맛!
정성과 손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이 부부의 반찬 가게, 반찬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오늘N, 강주영 씨 밀키트 반찬 은평구 반찬장인 가게
요즘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챙기고 싶은 분들이 많죠. 이런 니즈를 정확히 꿰뚫은 반찬 가게가 있어 화제입니다.▶ 밀키트 반찬 장인 가게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우
skarnd74.tistory.com
오늘N, 포천 우렁제육쌈밥 맛집 수공예 도마 장인 칼집에 강한 도마
물가 상승과 외식비 부담 속에서 가성비 좋은 식사를 찾는 분들께 경기도 포천의 한 쌈밥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 우렁제육쌈밥 식당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포천 우렁제육쌈밥 맛집 이곳
skarnd74.tistory.com